2015년부터 논문 투고는 한국생성문법학회 전용 온라인 투고 시스템 JAMS2.0을 방문하셔서 회원가입을 하신 후에만 가능합니다. 논문을 투고하고자 하시는 분은 여기를 클릭하시기 바랍니다.
FAQ (자주 묻는 질문)
Q. 기존의 생성문법학회 회원도 온라인 투고사이트(JAMS)에서 별도로 회원가입을 해야 하나요?
A. 네, 그렇습니다.
온라인 투고사이트는 학회 홈페이지와 별도로 운영되고 있으므로, 반드시 별도의 회원가입 절차가 필요합니다.
Q. 타 학회의 온라인 투고사이트에 이미 회원가입이 되어 있는 경우에도 회원가입을 반드시 해야 하나요?
A. 네, 그렇습니다.
최근 각 학회별로 온라인 투고사이트를 운영 중이므로, 불편하시더라도 저희 학회에서 운영하는 온라인 투고사이트에도 별도로 가입을 해주셔야 합니다.
Q. 생성문법학회 온라인 투고사이트에서 회원가입을 하면, 곧바로 로그인을 해서 투고 및 심사가 가능한가요?
A. 가입 후 곧바로 로그인을 하실 수는 없으며, 온라인 사이트 관리자(편집위원회)가 가입승인을 한 이후부터 로그인이 가능합니다.
가입 후 편집위원회에 이메일(kggcedit@naver.com)을 보내시면 가입승인을 보다 신속하게 받으실 수 있습니다.
Q. 회원가입이나 온라인 투고 중 문제가 발생할 경우 어디에 연락을 하면 되나요?
A. 저희 학회 편집위원회(kggcedit@naver.com)에 연락을 하시면 신속하게 조치를 해드릴 것입니다.